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상하이 마스터스

!!^^!! 2018. 10. 10. 16:39

테니스 정현 선수가 상하이 마스터즈 대회에 출전을 하여 경기를 가지게 되었는데요. 정현 상하이 마스터스 테니스 중계에서 부상에서 완전히 회복된 모습을 보여주며 오랜만에 테니스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머쥘지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정현은 최근 부진을 하고 있기 때문에 더더욱 이번 경기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어야 하는데요.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상하이 마스터스 테니스 생중계 시청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번 상하이마스터즈은 10월 6일 부터 10월 14일까지 진행하는데요. 정현 선수는 시드에 배치되어 상아이오픈 테니스 경기를 64강부터 진행하게 됩니다. 64강에서는 승리를 하였고 이제 32강을 넘어 16강을 바라보고 있는 상황인데요. 이 경기에서 승리하고 결승까지 갈지 기대가 되는데요. 상하이 마스터스가 큰 대회는 아니라는 점에서 자신감을 회복할 기회인 것 같습니다.



이번 대회에서 겨루는 정현 선수의 상대는 아무래도 세계랭킹이 낮아 정현이 몇수 위라는 평가여서 무난한 승리가 기대되고 있습니다. 애초에 이 대회에서 정현보다 랭킹이 높은 선수는 파비오 포그니니만 있는 것 같습니다. 부디 승리하는 모습을 국내 팬들에게 보여주었으면 하네요.




이번 상하이 마스터즈은 규모가 작지만 중국 상하이에서 열리기 때문에 한국 테니스 팬들이 경기를 보기에는 좋은 시간에 진행하는데요. 따라서 이번 대회에서 정현선수의 모습을 생중계로 살펴보기는 편리할 것 같습니다.



해당 경기의 중계는 스카이스포츠에서 담당을 하고 있는데요. ATP 테니스 대회 주관방송채널로 지정된 스카이스포츠여서 단독 중계를 진행할 것 같아요.



인터넷 중계는 아직 확정되지 않은 상황인데요. 스카이스포츠온에어가 없기 때문에 옥수수 같은 스트리밍 플랫폼이나 네이버 미디어플레이어, 네이버tv 라이브, 다음 카카오tv를 통해 중계권 계약이 추가로 확정되어야 한국중계로 상하이 마스터스 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해당경로에서 중계가 불가능하면 해외 스트리밍을 이용하셔야 해요.






개인적으로 한국 테니스의 희망 정현 선수가 이번대회는 우승 성적을 보여주었으면 하네요. 정현 선수의 좋은 활약 기대합니다. 상하이 마스터스에 출전하는 정현 선수 테니스 경기 실시간으로 감상하시고 응원 해보시기 바래요. 좋은 성적 기대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