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계선수권 여자배구 중계 방송 일정 및 실시간 보기 안내'

지난 2018 아시안게임에서 동메달을 획득한 여자배구 대표팀은 이번 세계선수권 여자배구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노리는데요. 과연 세계적인 선수인 김연경을 앞세워 배구강호들과 맞붙어 좋은 경기력을 보여줄지 2018 세계선수권 여자배구 중계를 실시간 방송으로 보시고 그 결과를 직접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번 세계선수권대회에서 여자 배구 대표팀은 우선 조별리그로 9월 29일부터 10월 4일까지 경기를 가지는데요. 대한민국은 태국, 아제르바이젠, 미국, 러시아, 트리니다드 토바고와 C조로 편성되었습니다.



2018 세계선수권 여자배구 조별리그 일정은 29일 토요일 한국 태국 경기부터 시작하여, 30일 아제르바이젠, 10월2일일 미국, 3일 러시아, 4일 트리니다드 토바고의 조별 일정이 진행됩니다. 해당 조별리그를 4위안에 마무리 하여 통과하게 되면 16강부터 시작되어 우승 결정전까지 진행합니다.



경기 중계는 TV중계로 TV조선 채널에서 경기생중계가 진행되는데요. 따라서 TV시청으로 가능하며, 해당 방송사에서 제공하는 온에어 서비스로 인터넷 보기도 지원합니다.




또한 티빙과 옥수수 pc 사이트를 통해서도 고화질 생방송 경기 시청이 가능하니 인터넷으로 2018 세계선수권 여자배구를 보실 분은 참고하시기 바래요.



한국 여자배구 대표팀은 김연경을 포함하여 최상의 전력을 꾸려서 이번 대회에 출전을 하는데요. 이재영, 이소영, 박정아, 정호영, 양효진, 김수지, 박은진, 이주아, 이효희, 이나연, 김해란, 오지영, 나현정 선수가 선발 엔트리에 포함되었어요.



한국 뿐만아니라 세계 여자배구 강국들도 최상의 라인업을 구축하여 출전을 하였기에 매우 기대가 되는 경기를 선보일 것으로 보여요. 세계랭킹 10위인 한국 여자배구 대표팀은 무난하게 조별리그를 통과하여 우선적으로 16강 이상은 진출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더 높은 성적을 거둬서 이번에 세계랭킹을 더 올렸으면 하네요.





2020년 도쿄 올림픽을 앞두고 호흡을 맞추기 좋은 대회가 될것으로 보이는 2018 세계선수권 여자배구 대회인데요. 과연 좋은성적으로 대회를 마무리 할 수 있을지 인터넷 생중계 시청을 통해 경기 결과를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